라벨터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뜨레쥬르 조회 9회 작성일 2020-10-22 14:46:04 댓글 0

본문

퀸크리즈+Brother Label Touch PT 12k 브라더 라벨 터치

http://queencrease.blog.me/ 에서 더 자세한 리뷰를 보실 수 있습니다^ㅡㅉ//

You can find specific reviews and pictures on my blog!
Click ▶▶▶ http://queencrease.blog.me/
레아 : 뭔가 말을 잊으시네요ㅎㅎ
Sienna : 기다리고있어용~
남서희 : 항상친절하게설명해주시고..ㅎㅎ
그리고정말예쁘세요!화장도잘하시구..ㅎㅎ
악플다는사람들무시하세요..ㅠ
당신의글을보고악플다는사람도있지만저처럼다양한지식을얻고가는사람도있답니다!!
화이팅!

정리정돈할때는 라벨기! 집에서 쓰는 부라더~브라더 라벨 프린터기

* 안녕하세요. 꽁주부에요:)
* 유튜브 하는데 힘이 안나서 긴 텀을 두고 영상을 올리게 되었네요 ㅠ_ㅠ
* 이번엔 부라더 라벨프린터기에 대한 리뷰에요!
* 정리정돈을 그럴싸하게 쉽게 도와주는 제품이에용 ^^

* 재미있게 시청해주세요~^^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정찬민 : 아..이거 왜사나 싶었는데 꽁주부님 영상보니까 뽐쁘오네욬ㅋㅋㅋㅋㅋ
박해진 : 안녕하세요 저랑 같은 모델을 쓰셔서 문의 드려요,,! 선에 두를용도로 쓸때 보라색 마지막 버튼을 누르잖아요 근데 그후 해제는어떻게 하시는지 아시나요 ? 이 버튼을 누른후에 계속 두칸으로 나오고 첫번째 칸은빈공간 중간에 점 두개 그리고 글이 나오는데 이것 땜에 테이프를 계속 낭비하게 되네요,,ㅜㅠ 혹시 아신다면 답변 부탁드려요 ~!
jbch8614 : 꽁주부님보고 저도 구매해서 쓰고있어용^^
너무 잘 자주 애용해요^^
떼어낼 때 자국나지않고 설거지할 때 떨어지지않죠^^
dntjd94 : 견출지에 쓰면되지 낭비하는지 라고 생각했었지만,
집 정리를 좋아하고, 집안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사람이라면 깔끔하니 괜찮은 제품인거같네요. 지인들이랑 공유해서 쓰면 좋을거같아요.
한아름 : 저는 아이들 이름표때문에 엡손사서 쓰는데ㅠ 이건 한손으로 잡기도 편해보이네요~
이종 우 : 방수라벨 있나요?
박은용 : 저도사고싰어요
Jiyeon Lee : 헉 ㅋㅋㅋ 뽐뿌가 와버렸어요 ㅋㅋㅋ 재밌게 봤어요! 구독 합니다~~^^
보라맛아미 : 얼마에요????
BK K : 엡손이랑 브라더중 어떤걸 살까 고민중이었는데.. 도움 됐습니다

브라더 P-touch CUBE(PT-P300BT) 라벨 프린터│올해 직구한 제품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제품!!!

라벨기 하나쯤 갖고 있으면 진짜 유용하다고 해서 한 번 사봤는데 너무 마음에 드네요. 국내 마켓에서도 판매하지만 미국 아마존 직구시 거의 반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제 헤메지 말고 모든 사물에 이름을 붙여서 한 번에 찾읍시다.


[미국 아마존 구매링크]
브라더 라벨 프린터 : https://amzn.to/2P2YACT

[알리익스프레스 구매링크]
호환 카트리지(흰색) : http://s.click.aliexpress.com/e/ba1JSscC
호환 카트리지(컬러) : http://s.click.aliexpress.com/e/bqrGWqc0

[햇살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tsal12/

[비즈니스 문의]
ursunshine1205@gmail.com


상기 구매링크에는 추천인이 포함되어 있으며,
링크를 통해 구매시 해당 채널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본 리뷰는 직접 구매해 제작한 영상으로 협찬은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ᄒ앗싸 : 이모티콘도되나요??
김형준 : 이거 220v 어댑터로도 사용가능한가요?
이진찬 : 궁금한게 있는데 이건 잉크는 어디서 나오는걸까요??
JS JS : 저도이거씁니다 가격도좋음
함께소중한우리 : 엡손에 비해 너무 허접해여.보이콧 재팬!!
우리동네슈퍼맨 : 저 질문인데요 개인적으로 슈퍼마켓을 운영하고 있는데 텍스트 하단에 가격도 기재해서 인쇄할수 있을까요?
hyewon yoon : 브라더 라벨기 사서 써봤지만 초기에 먹는 테이프가 엄청 김. 테이프가 비싼데 버리는게 쓰는 것보다 많음. 중고로 팔았음... 로드메일코리아 라벨기 49000원에 사진도 나온대서 찾았는데 이건 줄 알고 들어옴.ㅠㅠㅠ
하루튜브 : 아 웃겨서 구독 할께요 ㅋㅋ
Kaley CH : 안녕하십니까?
제가 외국 사람 입니다.
이거를 사고 싶으니까 혹시 한국 에서 어디에 살 수 있습니까?
제가 6월에 한국에 가서 이거를 한국에서 사면 좋겠다.
대답하면 정말 감사합니다.
발랄딘 : 포토프린터같은것도 리뷰가능한가요...

... 

#라벨터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9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6e0bm9h99mvvi9qq.org.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