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모나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귀요미 조회 1회 작성일 2020-09-16 07:15:55 댓글 0

본문

H&M 클럽 모나코 TRY ON HAUL 설마 벌써..? 늦여름(가을) 패션하울 / 쥬얼리 pre-fall 활용성 업 & 심플 스타일링 | 패션하울 | CHRISTINA 레몬슬러시

하이 헬로 안녕하세요 여러분!

아직 온도는 정말 따뜻하고 심지어는 저녁때도 후덕후덕하게 더울때가 있지만 벌써 8월 중반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는 뜻은…?

언제 가을이 훅- 다가와도 이상하지 않단 뜻이죠^^ (미리미리 대비하는 바람직한 자세입니다 ㅎㅎ)

그래서 이번에는 날씨 온도도 오락가락하고, 심리적으로도 가을이 오고있다라는 느낌이 있을때, 가을이 와도 살짝 애매하게 덥다고 느낄 수 있는 그런 날에도 비쥬얼적으로는 지나친 여름스러움은 비껴갈 수 있는 활용도 높은 디자인과 알맞은 소재의 옷들로 H\u0026M 하고 Club Monaco / 클럽모나코 에서 옷하고 악세사리 구매했어요.

누트럴하고 심플한 룩으로 보여드릴 것 같구요, 클럽 모나코는 지금 세일가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으로 원피스 한가지랑 골드 목걸이 그리고 귀걸이 이렇게 총 3가지 구매해 봤어요.

정말 너무 마음에 들어서 개인적으로 빨리 소개해서 거주하시는 지역에서 하루빨리 찾아보실 수 있도록 보여 드리고 싶었구요,

조금은 이른감이 있지만 저도 모르게 가을을 상상하면서 골라본 제품들에 대한 오늘 영상 - 간절기를 앞두고 쇼핑 하시는데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Note. 무슨 일인지 이번에 목소리 녹음이 일정하지 않아서 한참을 맞추려고 했는데 원하는만큼 고쳐지지 못한 느낌이에요… ㅠㅠ 이해해 주심을 미리 감사드려요.


키 / height. 170cm
top. S/M (55-66 사이즈)
bottom / waist. 26-27”


Hi hello everyone, welcome back to lemonslush Haul!

I know it’s still warm and sometimes the day can get quite steamy but it just dawned on me that the summer is almost coming to an end and it’s not so strange anymore to face Autumn anytime.

That being said, I wanted to brainstorm and put together some of the outfit that’d be perfect for in between season that prevents too much of a summer time looking while light enough to layer up with a blazer or a leather jacket.

It could feel a little bit early to discuss pre-fall outfits but my eyes are attracted to them and had to share new things I bought from H\u0026M and Club Monaco.

I hope you find this video helpful for your online shopping process. Thanks again for watching!

#흐앤므 #클럽모나코 #간절기코디 #신상하울 #FashionHaul #HMHaul #패션하울 #여리여리 #원피스 #클럽모나코세일 #가을코디 #베이직룩 #심플룩 #심플스타일 #ClubMonacoHaul

--------------------------------------------------------------------------

매번 와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 드리구요, 새로 오신 분들도 모두모두 안녕하세요!

Christina 레몬슬러시는 캐나다 토론토 다운타운 라이프 브이로그 \u0026 패션하울 채널입니다.
여러분들의 구독 \u0026 좋아요 클릭이 영상 제작에 어마어마한 힘이 된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소통해요♥
https://www.instagram.com/_lemonslush/

Hi everyone, welcome to my channel and thank you for watching!
If you enjoyed today's video, please don't forget to hit the Like \u0026 Subscribtion button and follow my Instagram @llemonslush to see more of my daily life in downtown Toronto, Canada.

https://www.instagram.com/_lemonslush/

---------------------------------------------------------------------------



영상에서 보여드린 H\u0026M 제품들 (캐나다 링크)
H\u0026M Shown Products

블랙 린넨 탑 / Linen Blend Top
품번 0840607010
https://www2.hm.com/en_ca/productpage.0840607010.html

다크 블루 티셔츠 / T-Shirt
품번 0610776107
https://www2.hm.com/en_ca/productpage.0610776107.html?epik=dj0yJnU9d3o2STRLRWNhclVkR21UZ2dKVDJSZ25rZU9DU0Q3aFkmcD0wJm49bld5aFRGTzQzM01qQ2FtQ0I2ODlIUSZ0PUFBQUFBRjgwQmg0

버튼 브이넥 니트 / Ribbed Top
품번 0857855002
https://www2.hm.com/en_ca/productpage.0857855002.html

베이지 일자 자켓 / Straight-cut Jacket
품번 0854301001
https://www2.hm.com/en_ca/productpage.0854301001.html

H\u0026M 골드 훕 귀걸이 / 클럽 모나코 귀걸이 유사제품
품번 0928835001
https://www2.hm.com/en_ca/productpage.0928835001.html


클럽 모나코 제품들 (캐나다 링크)
Club Monaco Shown Products

옴브레 플리츠 드레스 / Ombre Pleated Dress
품번 526630
https://www.clubmonaco.ca/en/women-clothing-dresses/ombre-pleated-dress/526630.html

나뭇잎 목걸이 / Short Leaf Necklace
품번 522030
https://www.clubmonaco.ca/en/women-accessories-jewelry/short-leaf-necklace/522030.html?dwvar522030_colorname=Gold\u0026cgid=women-accessories-jewelry\u0026webcat=Women%20s%2FAccessories%2FJewelry

텍스쳐 훕 귀걸이 / Textured Hoop Earring
품번 526562
https://www.clubmonaco.ca/en/women-accessories-jewelry/textured-hoop-earring/526562.html?dwvar526562_colorname=Gold\u0026cgid=women-accessories-jewelry\u0026webcat=Women%20s%2FAccessories%2FJewelry





Track Info
Like A Full Moon by Ujabes of RAUMI

Night by Daystar

Old Sensibilities by Daystar

Brown Sugar by The mist-list

Bossa Lounge by 브금대통령

Christina 레몬슬러시 : 언급된 Hm 귀걸이 직접 봤는데 사진이랑 많이 달라요~ 묵직한 안틱 느낌 없습니다 ^^ ... 아쉽네요~~
이윤경 : 클럽모나코 드레스 넘나 찰떡이네요!! 혹시 몇 사이즈로 입으셨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김근아 : 혹시 클럽모나코 사이즈 0, 2, 4 어떤거 입으셨나요~!?
영화 읽어주는 엄마 : 한국은 긴 장마가 끝나면서 늦더위가 있지만 입추를 지나고 8월도 중반을 지나가니 간절기 의상코디 좋아요.
클럽모나코 원피스 예뻐요^^
Sunny Choi : M싸이즈잘맞고이쁜거같아요! 클럽모나코드레스정보감사합니다:)
단풍냥 Maple Kitty : 구성도 다양하고 설명도 꼼꼼한데 전혀 지루하지 않아서 늘 끝까지 재밌게 보게 되네요 :) 캐나다는 여름이 최곤데 너무 짧아요 ㅠㅜㅜㅜㅜㅜ 낙엽들이 벌써 이쪽은 물들기 시작하는데 소리 질렀습니다 ㅋㅋㅋ 가을 너무 사랑하지만..... 너무 이르거든요 !!!! ㅋㅋㅋ ㅜㅜ 다음 영상도 기다립니다 ♡♡ 화이팅
HiddenC : 오......... 클모원피스 존예... 진짜 올만에 클모에서하나구매요~~ㅎㅎㅎ 나이스
사랑가득히 : 베이지 쟈켓은 어깨랑 팔뚝부분이 잘 맞네요. 커보이진 않아요 오히려 하나 더 큰사이즈로 소매 접어서 입어도 괜찮을꺼같아요
Hailey Yoo : 올해 말까지 코로나때문에 집에서 일하게 되어서 레깅스 이외에는 옷이 필요가 없지만, 코디가 정말 이뻐서 다 사고 싶네요! 특히 클럽 모나코 드레스! 세일 중이라 더 사고 싶네요!
naemam ASMR : 다가오는 가을 착장 샷 좋아요~~클럽 모나코 드레스 굿!!저도 요즘 가을 자켓을 알아 보고 있답니다.도움 많이 됐어요.아기자기한 편성이 좋아요~

나이키 의류, 클럽모나코 미국 추천사이트. feat. 블랙프라이데이

직구 ㅈ문가입니다.
한현주 : 쇼핑백에 구멍 뚫는 헬멧ㅋㅋㅋㅋ
넘나 치명적이세요ㅎㅎㅎㅎ❤❤❤❤❤
김수혜 : 개그맨의 피가 흐르시는 것 같아요. 즐겁게 잘 봤습니다.
Yuntae Lee : 배대지 이용해야하는거죠??
Park Minwoong : 설마 본인 아니라 익명의 지인 아닌가요?
Yj Kim : 봉다리 뒤집어쓰고 급하게 말하는 게 쇼핑팁이라니... 도른형... 구독 누르고 갑니다... ‍♀️
뷰티정보 알려주는 박박사 : 종이 쇼핑백만 보이네요ㅎㅎㅎ
오늘도
개꿀 정보
감사드립니다

정명 : 아, 깜짝이다
Seon Shin : 진짜 도라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
뚜벅뚜벅 : 돈 아낀다더니, 현대 식품관에서 무얼 사오셨나요.
kims kim : 책 읽어주는 의사 이런 컨텐츠도 좋을 듯... 목소리가 좋음ㅎ

일주일 출근룩과 쇼핑 하울(코스,클럽모나코,화장품들) 함께해요! 다이어터 직장인의 평범한 일상들

#직장인출근룩 #직장인다이어트브이로그 #언박싱하울

/info
unboxing haul
04:40 에스티로더 /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리프트 리제너레이팅 유쓰 아이크림
05:03 크리니크 / 온-더-글로우 트리플 팔레트
05:24 모디네일 / 민트블라썸 \u0026 탑코트
06:04 하트 다육이
* 합정 카페 '콜린'에서 구매하였습니다.
06:18 클럽모나코 / 민소매 블라우스
06:35 cos / 기본 반팔티

00:32
top : zara
bottom : 보세
acc : 마크제이콥스(watch)

02:02
all : 보세

02:50
top : list(jacket/품번:TWWJKI60040NA), 보세(민소매)
bottom : 블로그(메종드수)
acc : 마크제이콥스(watch)

07:07
top : 클럽모나코
bottom : cos
acc : 마크제이콥스(watch)

07:45
top : 아페쎄(품번:LTA68TF)
bottom : cos
acc : 마크제이콥스(watch), vans(shoes)

08:22
all : 보세

10:15
top : 챔피온
bottom : 지오다노
acc : 카시오(watch)

11:13
top : zara
bottom : List
acc : 마크제이콥스(watch)

/bgm
*danmoo - Under the stars


/camera \u0026 edit
i-phone 11 pro \u0026 vllo

/contact
instagram l @iam_urim
e-mail l rimsohn@gmail.com
우림이씨 : 추가 정보 공간
• 링귀걸이 정보 추가드려요! 저는 29cm에서 구매했어요 :)
- 브랜드명 : postlude
- 제품명 : s simple ring earrings
https://www.29cm.co.kr/product/241705
하얀둥둥 : 웃는게 예뿌시네요~
갸갸고교 : 자라 니트 품명 알고싶어요ㅠㅠ 평소에 화장하시는 법도 빨리 보고싶네요ㅠㅠ
이복치의 하루 : 언박싱영상,, 대리만족잔뜩하구가요,, ㅎㅎㅎㅎㅎ 구독하구 자주뵈러올게요
김영아 YOUNGAH : 먹는 먹습은 아이폰 안쪽 카메라루 찍우시나요? 밖카메라처럼 화질이 좋으셔서용!
냔냔뉴하 : 화장 잘됐다고 한날 진짜이뽀요! 원래도 이쁘지만 눈썹결 살리는게 되게 잘어울려요
_또뜽히 : 드디어!!! 정주행 끄읕 ღ’ᴗ’ღ ♥︎
마지막 아보카도 포기에서 ㅋㅋㅋㅋㅋ
인간미를 느끼며 나도 끄읕ㅋㅋㅋㅋㅋㅋ!!!!
기본 메이크업 영상 기다리께유
아 그리고 링 귀걸이들 알고싶어여 데일리로 왜케 다 잘어울리고 예뻐요!!!!
영이 : 어떤 분야에서 일하시는지 궁금해용
Jin Young Song : 영상 너무 예쁘게꾸미신당... 뭘로에딧하시는거에요? 카메라는 뭐쓰세요? 구독하구갑니당...
2 je22 : 저 코스 면티 목늘어남때문에 2번이나 실패했는데 혹시 괜찮으셨나요?
면은 참 촤르르하고 좋은데ㅜ
목이 엄청 늘어나는느낌

... 

#클럽모나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5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6e0bm9h99mvvi9qq.org.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