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직배기팬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마블 조회 0회 작성일 2020-08-01 23:33:43 댓글 0

본문

이런 배기팬츠는 사지마세요. | 배기팬츠 구매팁, 코디팁, 디자인, 컬러, 소재 꿀팁! | 가성비갑 배기팬츠 추천 #43

#중년패션코디 #배기팬츠꿀팁 #옷잘입는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독자 요청으로 배기팬츠를 다루어봅니다.
비추 디자인부터 컬러, 소재를 선택하는 꿀팁까지 얻어가세요.

*착장정보
화이트티셔츠: 마시모두띠
블루린넨셔츠: 메종와이
http://m.maisony.kr/

나머지는 소장품이어서 영상 내에 자막 처리했어요.
seryun Lee : 오늘 지각했네요
제가 배기팬츠는 그동안 키가 작아보일까
하비로 보이지는 않을까 하고 눈길 안줬었는데
성주언니 영상 보고나니 배기도 한번 시도해봐야겠어요
일단,세미배기부터요
생각에 없던 옷이나 살까말까 하던것도 두려움깨고 딱 시도하는순간 내가 이걸 왜 이제 시도했을까 하는 아이템이 있더라구요
제가 성주언니 영상보고 산 아이템이 몇 되는데요
최근에 오버핏 자켓이 그 중에 하나에요
키작녀 어좁이라 온라인으로 특히 걱정됐었는데 성공했잖아요
키작녀 어좁이도 오버핏자켓 되더라구요
배기바지도 도전 해볼게요
인생은 길고 입을옷은 많다 ㅋㅋㅋ
좋은밤 되셔요~~~♥
박선영 : 성주님 처음으로 배기팬츠 입어 보려하는데
린넨 제품도 괸찮을까요?
몸빼꺼 면혼방과 린넨 몇가지
눈에 들어오는데 두세개 구입하고 싶어서요~
김태영 : 지난번 소개해주신 살롱나인 옷을 성주님을 믿고 주문해봤는데 너무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정보 너무 감사드려요.
이순광 : 우우 ~ 아방가르드
제가 좋아하는 스탈인데...
아무 생각없이 막 입었네요.
참고 하겠습니다~^^
채애영 : 키작녀가 입으면 안 이쁘죠..?
jonghyeng lee : 베기는 아닥하고 릭오웬스쥬~
조성연 : 대박. 깜놀했네. 언니~ 유투버였어?ㅋㅋㅋ 너무 멋짐~~~^^
Myeongog JUNG : 배기팬츠가 유난히 잘 어울리는..
우리 처음 만났을때도 입었던
시대를 앞 서가는 패셔니스타 사랑합니당~~♡
이진 : 영상 중간에 나오는 자막때문에 불편하네요.
강정숙 : 좋은 영상ㅡ
베기팬츠 조심스러운데
네츄럴베이지 옆선에 큼직한 주머니
팬츠 예쁩니다~

배기팬츠 예쁘게 입는법- 구매팁, 신발매치, 체형보완 코디까지

#배기팬츠코디 #배기팬츠신발 #배기팬츠롤업

최실장 착장

0:43
카키티셔츠 -슬로우무브
https://smartstore.naver.com/slowmove/products/4836532391
회색 배기 -ilmo (품절)
우드굽 힐 - 자라 (품절)

2:15
플랫슈즈 - 문이퀄블루
https://mwusinsa.musinsa.com/app/product/detail/1217099/0

2:22
흰색운동화 - 나이키 에어맥스 270 리엑트

2:27
블랙재킷 - 엔오르 (s 사이즈)
http://enor-shop.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486\u0026cate_no=42\u0026display_group=1

3:26
블랙 퍼프소매탑- H\u0026M (품절)

3:57
카키색 면 배기팬츠 -코르뷔 (품절)

4:19
아이보리 배기 - 아베크조이
https://smartstore.naver.com/avecjoie/products/4778441091

4:43
벨트 - IRO (품절)

5:22
베이지 블로퍼 - 브랜드없음

6:00
가방 - 엘바테게브 브로드백
https://elbategev.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12\u0026cate_no=55\u0026display_group=1

6:44
브이넥 가디건 -이엠엠
http://everymm.com/product/drop-shoulder-cardigan-beige/103/category/24/display/1/

7:04
흰색 블로퍼형식 운동화 - 자라 (품절)

7:28
가죽 배기팬츠 - 보울룬(s 사이즈)
https://www.bowlloon.com/product/20SPTPU01

9:10 -서이 실패템자켓 - 브랜드 없음 (품절)
top - 페이우(품절)
스트라이프 팬츠 - 페이우(품절)
부츠 - h\u0026m (품절)

10:00 -서이 실패템
블루 셔츠 - 슬로우무브
연청배기팬츠 - 자라 (품절)
화이트 로퍼 - 자라 (품절)

11:26 -서이
블랙 도트 top - 자라 (품절)
카키 배기 - 코르뷔 (품절)

12:31 -서이
체크자켓 - 자라 (품절)
top - 페이우(품절)
가죽배기팬츠 - 보울룬 ( s사이즈)
https://www.bowlloon.com/product/20SPTPU01

---

비지니스 문의 :
fashioncolumntv@gmail.com

(c)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옆집언니 최실장'에게 있습니다.
헤히히오오 : 진짜 최고다 내가 고민하는 거 어떻게 알고 ㅋㅋㅋㅋㅋ
권희경 : 우후~~ 꿀팁 굿!!!
근데 벨트를 잘 이용하시던데
여러개를 구비하면좋겠지만 블랙 브라운 베이지 구비하려는데요...
1. 기본적으로 구비해야할 벨트굵기는?
2. 포인트 벨트컬러 ?
추천해 주세요^^
Goshimeen : 하비라서 배기팬츠 엄청 자주 입는데 항상 신발 어려워서 맨날 포기하고 아무거나 신었었는데 너무 감사합니다
myfavdayistoday : 스타일을 누려보라는 마지막 멘트 너무 좋네요. 배기가 하이웨이스트 인것 맞죠? 겟하러 갑니다
씽씽 : 뒤늦게 알게돼서 요즘 정주행중입니다 전 다리가 짧고 엉밑살이 두둑해서 아기들 기저귀장착 핏이 나오는데 배기가 괜찮을까요...엉덩이 라인을 보여주는게 넘나 두렵네요
이상은 : 너무 유용해요 감사합니다
김데이지 : 마지막 서이님 넘 예쁘십니다~~ 스타일 최곱니다~~~^^
Christina Kim : 최실장님은 신발 벗어던질때까 쩨일 매력적! ㅎㅎㅎ
기월 : 아빠가 배기팬츠 사줘서 입었는데 저 진짜 오다리거든요. 주먹하나만큼 벌어져있는데
오다리 커버 대박....최곱니다.
배기팬츠 몇개 더 사야겠어요
그리고 아우터가 뭔가...미묘...찝찝하다 했는데 오버핏 아우터가 딱 맞는게 없었네요... 하나사러가야겠어요.
그렇게 텅장이 됩니다...
chaenni mel : 디자인이 정말 마음에 드는배기팬츠가 있는데 키가 되게 작아서 분명 그 바지를 산다면 길이가 길어서 잘라야할것같은데 배기팬츠 잘라서 입어도 모양이 이쁜까요..?ㅠㅠ

No.10 양장기능사실기 배기바지패턴강의 한권으로합격하기저자 김쌤이 쉽게 알려드립니다

#양장기능사실기#양장기능사#배기바지#바지패턴

바느질여왕카페
https://cafe.naver.com/newyangjang
김성미 : 도서명이랑출판사궁금합니다
오렌지땡글 : 다시 열심히 해보려구요.
까페에서 샘이 유튜브 연결해주셔서 왔어요.
내년에 안바뀐다니 기쁘네요.
책는 2019년 책 그대로 봐도 되겠죵?
임은진 : 유투브보고 설명이 쉽게 되어있어서 책을 구매했어요!!

... 

#모직배기팬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3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6e0bm9h99mvvi9qq.org.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